본문 바로가기

일상

배곧신도시 고기원칙

주차 : 지하 주차장 시설 완비 , 주변 공영 주차장 있음

주변시설 : 차로 진입 가능하나 일반통행이라 주차 못함  차는 주차장에 세워놓아야함

 

숙성 돼지고기집이란 말부터 신기 해서 배곧신도시에 위치한 고기원칙을 방문해보았습니다.

72시간동안 숙성하고 온도는 2도로 냉장보관숙성을 한다고 해요  그리고 특이하게 항아리에 고기가 담겨져 나와요 

숙성하는 집 답게 숙성, 기다림의 원칙이라고 적혀 있네요 ~

그럼 저도 기다림의 미학인 고기를 먹어볼게요 

서비스로는 조개탕or 알탕이 무료 제공됩니다. 

오늘 저는 숙성 삼겹 2인분과 청어알 비빔밥 그리고 김치말이 국수 물로 먹을려고해요 ~~

기본상 세팅 이예요 상추 , 무쌈 , 할라피뇨, 김치 , 파김치 그리고 소스로는  알?? 하고 와사비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소스가 특이해서 찍어봤어요 구어진 고기를 무슨 알이 였지 알하고 와사비하고 찍어먹는거예요 . 저기 알은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이렇게 항아리속에 삼겹살이 들어가 있어요? 숙성을하면 좀더 부드려워지나요?? 우선 먹어보도록할게요 ~

서비스로 알탕을 시켰습니다. 서비스지만 양도 푸짐하고 맛도 있어요 

주문한 청어알 비빔밥이예요 가격은 4000원  청어알이 톡톡 씹히는 식감으로 먹는 비빔밥인데  맛있네요 

그리고 저의 최애 김치말이 물국수(추천) 입니다. 고기하고 한번 싸먹으면 면이 입안에 감기면서 너무 맛있습니다.

 

리뷰 : 고기가 맛있어요 근데 저는 숙성 고기하고 그냥 고기하고 차이를 못느끼겠어요 ㅠㅠㅠㅠ 아직 제가 고기초보라 그런것 같습니다. 아무튼 정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누군가에게 추천한다면 당연히 추천하고요 한번 가보세요 맛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