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부천 현백 맛집 삼다원

휴가를 가지게 되어서 길을 오다가다 늘 사람이 많은 

삼다원에 방문을 하게 되었어요~

집 앞이라서 와따 갔다 할 일이 많은데

늘 이 집은 유독 사람이 가득가득하더라고요

왜일까요? 

지금 알아보려가보겟습니다.

위치 : 경기 부천시 중동 1168 디아뜨1 1층 106,107호

주차 : 건물 주차장 2시간 무료

전화번호 : 0323225528

-----------------

-----------------

입구부터 제주도의 향기가 가득가득하죠

야외 테라스는 제주도 돌담 그리고 

자전거 앞에는 제주도특유의 출입문을 형상하고 있어요

느낌만으로 한여름밤에 제주도 같아요

깜박한게 있는데 메뉴판을 안찍었어요

그리고 저기 보이시는 통마늘 보세요

통마늘이 국산인가봐요 엄청 큽니다. 

반찬 구성 좋았어요

미역국하고 , 파 무침? 새콤한 양파 무침? 

고기 두툼한거 보이시죠

정말 알차게 잘 먹었어요

정말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저기 통마늘이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이였어요

고기는 400g 정도 시켰는데 

가장 중요한 메뉴판을 못찍었어요~ ㅠㅠㅠ

 

그리고 불판이 안나와서 왜 불판은 안주고 

고기만 덩그러니 주지 라고 생각하고

불판주세요 라고 했는데

이집은 특이하게 불판을 달구어서 

나오더라고요

그래서인지 고기가 잘 익더라고요 ~

그리고 고기하고 같이 먹을려고

냉면도 주문했는데

와 비주얼 ~~~ 

장난아니죠. 

여기는 메뉴하나하나 정성이 들어가있는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일하시는 점원들도 친절합니다.

요즘 서비스 마인드를 가진 음식점이 많이 없는데

이런데가 얼마만인지 모르겠어요 

이래서 사람이 많았나봐요 

와 배고프다............

진짜 맛잇었는데..........

또 가야지 ㅎㅎ

반찬은 셀프로

앞쪽에 준비된 셀프 바에서 

원하시는 만큼 가지고 오세면 되요~

휴가철이라그런지 가족단위에 손님들이 많이 보이더라고요

내부는 손님들이 많아서 찍지를 못했어요

방해될까봐요 ㅜㅜ

쌈에다가 고기 한점 그리고 쌈 반찬을 넣어서 

한입 먹으면.....와................................

진짜 한번 가보세요

정말 추천 드립니다.

이래서 사람이 이집만 유독 많았나봐요

맛도맛이지만

가게에서 일하시는 분들도 

친절하고 좋습니다. 

크 작품이네요~

집에도 하나 가져다 두고 싶어요 

 

리뷰

 

삼다원 무슨 뜻일까 이름이 궁굼한 고깃집이다.

들어가기 전부터 나는 제주도 음식점이다 라는 분위기를 

풀풀 풍기는 제주도 음식점이다. 

입구부터 보이는 제주도 돌담과 

게스트 하우스 파티같은 야외 테라스 

미니 제주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그리고 음식맛과 직원들 또한 일품인

음식점이라고 할 수 있다.

언제든지 방문하고 싶은 

그런 나만 알고 싶은 소중한 음식점을

이제서야 가보게 되었다는 아쉬움과 

이제라도 많이 가봐야지라는 기뿜이 있는 

음식점이다. 오랫도록 그자리에서 

손님들에게 기쁨을 주는 음식점이 되었으면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