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파주 신간짱뽕 리얼 후기 ~~~~~


파주 금촌 신간짬뽕 2번째 방문후기 입니다.

1년전에 먹었던 신간짱뽕이 다시 생각나서 

파주 아울렛 가능길에 다시한번 방문했습니다.

❤️방문전 전화 예약은 필수 입니다. 

031/944/8910 

꼭 전화로 방문예약을 하고 가세요.

그리고 브레이크 타임을 피해서 방문해주세요

음식나오는데 시간이 걸려 방문전 예약을 하고 가시면 

방문후 바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일년전하고 변한점이 하나도 없는 신간짬뽕

짜장면(4000원)도 팔지만 짬뽕이 맛있는 집입니다.

가게 앞에 주차단속 합니다.

가게 위쪽으로 1분만 가면 공용주차장이 있습니다.

오늘 기준으로 현재 무료로 운영 되고 있는 듯합니다. 

일년 사이에 가격이 올랐네요.

제가 먹은 메뉴는 세트 메뉴 

탕수육 / 군만두 / 짱뽕 2 (26000 원 ) 입니다.

앉자마자 군만두와 탕수육이 나왔네요.

탕수육은 찌먹이 아닌 부먹입니다. ㅎㅎ

신간짬뽕의 맵기 단계는 총 3단계가 있습니다.

1단계와 2단계는 먹어보았습니다.

1단계는 신라면보다 더 매운정도

2단계는 불닭볶은면보다 더 매운정도

3단계는 상상이 안갑니다.


2단계를 이번에 처음 도전해 보았는데 

먹다가 죽는 줄 알았습니다.

어디가서 매운거 좀 잘먹는다고 생각했는데

역시... 저는 초보더라고요.

저는 불닭볶은면도 잘먹고 

이번에 나온 붉닭볶은면 도전 소스도 잘먹는 편인데


와 2단계는 핵 매운 맛이였습니다.

먹다가 남겼습니다. ㅠㅠ

탕수육 역시

맛있쪙 두개먹고싶쪙

3개먹고 싶쩡

다 먹었습니다.

양은 푸짐하더라고요 .

신간짬뽕안에 큰새우 한개 

홍합, 조개등 열가지 재료들이 환상적인 맛이였습니다.

분명히 맛있는데

매운맛때문에 감각을 잃어 이게 맛있는지 맛없는지 

모르고 먹었습니다.

물만 엄청 먹었습니다.


저는 앞으로 1단계만 먹는 걸로 

진짜 또 생각나는 맛입니다.

보기만하는데도 땀이 나는 군요.

여름이라서 그런가 ㅎㅎ

에어컨좀 틀고 오겠습니다.


이야 저 면좀 보세요.

침이 꼴까닥

어쩜 저리도 흰색의 탕수육이 있는지 

군침이 드는 군요

파~오후 꿈척꿈척


이상으로 신간짬뽕 2번째 방문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파주 갈일 있으면 오픈하자 마자 가는 가게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맛도 있고 

늘 사람이 많은 신간짬뽕 앞으로도 

대박 나서 오랫도록 자리를 지키는 가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