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중동 현대백화점 떡으로 만든 한국식 와플 'OH WABA'

안녕하세요!

레백입니다.




오늘은 제 본가 근처인 현대백화점 중동점 안에 위치한 'WABA' 를 소개해 보려 합니다.



현대백화점 중동점 유플렉스(U PLEX)는 

9월 말 몇달간의 길었던 새단장을 마치고 새롭게 오픈했는데요!



그 안에는 다양한 매장들이 새로 들어왔는데 

그중 하나가 WABA 입니다!



와플을 정말 좋아하는 저는 또 놓치지 않고 방문했죠 ^ ^



유플렉스 매장 5층으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오시면 


바로 매장이 이렇게 보입니다!





수요미식회에서도 촬영 했었나봐요~~



글루텐 프리 찹쌀로 만든 와플이라고 쓰여져 있네요~~

와플을 한국버전으로 떡으로 만들어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을 거 같아요^-^


사진이 짤렸네요 ㅠㅠ 와플 전문점이긴 하나 음료도 몇가지 판매합니다!

아메리카노에 먹으면 궁합이 잘 맞을 것 같아요~!!

제가 먹은 와플은 초코와플(4500원) 입니다!


가장 기본인 와플 크리스탈 슈가 와플은 4000원으로 가격이 형성되있네요~

다음에는 저걸로 먹어볼까 해요~


옆에 방금만든 와플들이 가지런히 걸려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왼쪽 위부터 순서대로 초코->오레오->크리스탈 순입니다^-^

아쉽게도 카스테라랑 흑임자는 아직 안나온 상태네요 ~




제가먹은 초코와플 입니다.

겉에 저렇게 초콜렛을 뭍혀서 주는데

겉은 바삭 속은 쫀득한 떡에 초코소스를 푹 찍어먹는 맛입니다.


조금 더 따뜻했으면 더욱더 풍미가 있지 않았을까.. 라는

아쉬움은 있지만 한 번 쯤은 사먹어 볼만한 맛이라 생각합니다!


참고로 저는 떡을 너무 좋아해서 제 입맛엔 맛있었습니다^^


사실 초코가 들어가면 맛이 없을 수가 없지요~


밑에 위치 태그 해놓겠습니다~

한 번 가서 드셔보세요^_^








제 돈주고 사먹은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