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부천 위브 더 스테이트 맛집, 부천 위브 맛집 '분짜포넴'

안녕하세요

레백입니다!


지난주 평일에 다녀왔던 부천 위브 분짜포넴 후기 올립니다!


분짜포넴은 부천 신중동역 앞에 있는 위브 더 스테이트 6동에 위치한

베트남 음식 분짜 전문점인데요~


인스타로 몇번 올라온 걸 봤었는데

요번에 새로 오픈했다고 하네요!


위브가 길목마다 매장이 있어서 위치가 조금 어려울 수 있는데

분짜포넴은 화려한 외관으로 한눈에 들어옵니다!


6단지 상가 뒤쪽으로 가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분짜포넴 외관입니다.

베트남 분위기 식당이라는 걸 강조를 많이 해놨네요!!



내부 인테리어는 이런 분위기 입니다~

베트남 여행가신분을이라면 다 아실듯한 저 등!

베트남 여행가고 싶네요 ㅠㅠ

이젠 못가겠지만 ㅠㅠㅠ






메뉴는 아주 간단해요!

쌀국수와 분짜 ! 그리고 어린이들을 위한 볶음밥!

여기 사장님이 베트남에 직접 거주하며 분짜를 제대로 배워오셨다고 하네요!

베트남의 진짜 분짜를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음식이 나왔습니다

저는 분짜(9500원, 고기추가 안함)양지쌀국수(7900원)를 시켰습니다!

분짜 양이 참 푸짐하죠!?

사이드로는 새콤달콤한 양배추 절임과 마늘 글고 베트남 고추가 썰어져 나옵니다~

기호에 따라 분짜 소스나 쌀국수에 넣어 드시면 되요^^






양지쌀국수(7900원)



분짜(9500원)
















쌀국수에 고추 듬뿍~ 매콤하게 해서 먹으면 참 맛있어요^^

양지쌀국수 국물도 맛있고 고기양도 생각보다 많습니다~


한 젓가락도 안남기고 뚝딱 먹었습니다.

두명에서 배가 빵빵해질 정도로 양이 많았어요^^


전제적으로 친절하고 맛있는 베트남 음식점 이였습니다.


참고로 주차는 2시간 무료주차고 

나가실 때 차량등록 하시면 됩니다!

위브 6단지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되고 자리는 주말 피크타임 아니면 꽤 널널한 편입니다!


위치 태그남깁니다.

맛있는 하루 되세요^^





제돈주고 사먹은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