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부모님과 식사하기 좋은곳 부천 서안메밀집, 부천 메밀 막국수 맛집

안녕하세요

레백입니다 -!


오늘은 지난주말 여행을 다녀오던 길에 발견한 메밀막국수 맛집

서안메밀집에 대해 포스팅 하려 합니다!


정신이 없어서 외관사진은 못찍었지만

부천에서 메밀막국수로 이미 익히 유명한 곳이니

사이트 참조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서안 메밀집은 부천역 근방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저는 요번에 서치하며 알아본 맛집이지만

이 근방 분들에게는 꽤나 유명한 곳이였나봐요^^

후기들이 넘쳐나네요~


후기들보면 분점도 상동에 생긴 것 같더라구요~^^ 



메밀이 쌀이랑 밀가루보다 몇배가 넘는 원가이니만큼

가격이 인상되었다고 나와있네요 ㅠㅠ 

어쩐지 조금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메밀에 효능도 크게 써붙여 있습니다!

루틴성분으로 인한 췌장기능 활성화, 이뇨작용, 변비, 고혈압, 당뇨 등 

성인병에도 효능이 있다고 하네요!

쌀이나 밀가루보다 영양성분이 많이 포함되있어 건강에 좋다고 하는거겠죠?



이 곳은 특히나 코로나로 인한 위생개념이 잘 적용된 곳 같았어요!

자리마다 칸막이가 있는건 물론 소스통에도 오픈날짜가 써져 있더라구요~

식당에서 이렇게까지 위생과 청결에 신경쓰기가 힘들텐데

주인분들의 꼼꼼한 성격이 돋보이는 것 같아요^^


그 외에도 발판 소독, 일회용 컵 사용, 열 체크, QR코드 체크인 등

코로나 확산방지를 위해 노력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저희는 그 중 대표 메뉴라고 할 수 있는 회막국수(9000원)을 두개 시켰습니다!



회막국수가 나왔습니다.

같이 곁들일 열무김치와 동치미 육수를 함께 주시네요~



동치미와 열무김치~

열무김치는 맛이 조금 심심한데 막국수에 넣어서 먹으면 간이 딱 맞습니다^^






국수를 열심히 비비고 있습니다.

명태회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요~

조금 크기가 커서 저는 가위로 살짝 잘라서 먹었습니다^^


옆에 보면 맛있게 먹는 방법이 나와있는데

1.  막국수에 식초, 겨자, 들기름 조금 넣고 비벼서 비빔으로 즐긴 후 

2. 육수를 더 첨가해 물막국수로 먹는다!


저는 두가지 방법으로 다 먹어봤습니다^^

개인적으로 두개다 너무 맛있었어요!



양이 정말 많아서 한그릇 먹으면 배가 아주 빵빵하게 나옵니다 ㅋㅋㅋ


아이들이 먹기엔 간이 조금 쎌 수 있어서 아이들은 사이드로 

갈비만두나 왕만두 같은걸 시켜줘야 할 것 같아요~



암튼 배불리 맛있게 잘 먹은 메밀막국수!


국수를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메밀막국수는 남김없이 다 먹었습니다.


다음엔 부모님 보시고 방문해봐야 겠어요~


위치 첨부합니다.




제 돈주고 먹은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