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인천 신포시장 맛집, 인천 신포 국제시장 맛집, 원조 신포닭강정 위치, 가격, 주차, 리뷰


안녕하세요 호호

오늘은 저번주에 주말에 다녀왔던

신포 국제시장 원조 신포닭강정 리뷰를 해보려 합니다.

위치는 이곳입니다.

자차로 갈 시 신포국제시장 인근 공영주차장에 차를 대고

도보로 5분정도만 걸어가면 됩니다.

도보로 가시는 분들은 신포국제시장 버스정류장에 내리시면 바로 인근입니다.


시장 입구가 보입니다.

시장입구가 보이면 바로 줄 서있는 사람들을 볼 수 있습니다.


네, 바로 그곳입니다 ㅎㅎ

포장줄과 홀 내에서 먹는 줄이 따로 있으니 잘 구분해야 합니다.

참고로 홀은 넓지 않습니다.

대략 20테이블 정도 되는 것 같네요.

홀입니다. 저는 저녁 8시에 방문해서 홀 식사는 이미 마감이었습니다.

저녁 9시에 마감이니 8시 부터는 홀 손님을 더이상 받지 않는 것 같습니다.

가격표입니다.

중은 대략 반 마리 조금 더 되는 것 같고

대짜는 한마리 정도 인 것 같습니다.

중과 대가 4천원 차이이니 대 짜리 사시는 걸 추천합니다.

양도 거의 2배 차이기도 하구요 ㅎㅎ



쉴세없이 닭을 튀기는 모습

덕분에 줄이 엄청 길어도 30분정도면 거의 수령합니다.

튀긴 닭을 바로 큰 솥에 부어 강정양념과 버무립니다.

중간중간 강정에 꼭 필요한 땅콩과 청양고추를 넣습니다.


쉐킷 쉐킷~~!!!!!!!



잘 담아 포장합니다.

저 양은 대사이즈 입니다!

푸짐하게 담아주십니다 ㅎㅎ



저는 중자를 포장해와서 차 안에서 먹었습니다.


맛은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매콤하고 강정답게 달달합니다.

매운 거 못드시는 분들은 조금 매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튀김도 적당히 바삭하니 맛있습니다.


하지만 한가지 단점이 있다면

퍽퍽살이 좀 많았습니다.. ㅜㅜㅜ

다리살이나 허벅지살을 좋아하는 필자라 좀 아쉬웠습니다.

사실 담아주는 것도 나름의 요령으로 담아주시겠지만

한꺼번에 많은 양을 튀겨 무치는 거라 운이 안좋으면 저처럼 80프로가 퍽퍽살 일 수 있습니다 ㅋㅋㅋ


물론 중 사이즈 기준으로 닭다리 한개 날개부근 1-2개 정도는 꼭 담아주시더라구요

대 사이즈는 닭다리 2개 날개 2개정도 꼭 들어갑니다

하지만 그걸 제외한 남은 살들이 모두 퍽퍽살이였다는 점..

조금 아쉬웠습니다 ㅋㅋㅋㅋ


하지만 후라이드가 아닌 닭강정이라 소스를 뭍혀서 먹으니 퍽퍽한 느낌도 꽤나 괜찮아서 잘 먹었습니다 ㅎㅎ



암튼 최종 이 맛집에 대한 평가는


만점 5개 기준으로


위치

서비스

청결.5


이정도로 말하고 싶습니다.

서울 근교여행으로 인천을 오신다면

꼭 들리실 신포시장!


꼭 한 번 드셔보세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