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겨운 맛집 양평 두물머리 기왓집 순두부


이 번 주말에 어디를 갈까하다가 양평 두물머리 유원지를 가기로 했습니다.

두물머리에 대해서 잠깐 말씀드리자면 주차장이 헬입니다. 차를 주차하는것도 엄청난 시간이 걸리고 

차를 빼서 나가는 것도 엄청난 일입니다. (참고부탁드립니다.)

아무튼 양평 두물머리에서 힐링을 하고 배가 고파 주변에 맛집에 없을까 검색하던찰라

기왓집 순두부 집이라는 곳을 알게 되었고 양평두물머리에서 차가 안막히면 10분이면 도착가능한 거리지만

두물머리에서 빠져나오는데 1시간 ㅎㅎ 걸립니다.

아무튼 그렇게 도착한 기와집 순두부

매장 입구부터 진짜 기와집 순두부라는 이름이 어울리네요


입구가 참 한국적이고 정감이 가네요

가격은 식사류는 8000원 입니다. 두물머리 핫도그를 먹고 너무 배가 불러

순두부 백반 2개 주문했습니다.


실제 기와집을 개조해서 음식점을 만든 느낍니다. 

제 추측 입니다. 참고만 부탁드려요 ㅎㅎ

기와집 내부내부 좌식과 입식테이블이 있습니다. 

어른들은 좌식을 좋아하니 좌식을 테이블을 달라고 하면 될 것 같습니다. 

이 날 한 3시쯤 도착해는데 입구부터 사람들이 줄을 서있는 모습에 깜짝 놀랐습니다.

주문한 음식은 10분 내외로 나옵니다. 

사람이 많은 집이라서 그런지 미리 세팅을 해두고 

바로 서빙을 해주고 있습니다.

순부두 보이시나요??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시장에서 파는 순두부와는 다르게 

표면이 뭉쳐 있습니다?

왜일까요?? ㅎㅎㅎ 순두부에대해서 잘 몰라서요 

갑자기 궁금해지네요 


순두부에 간장도 올려서 먹어보고

겉쩌리 김치도 올려서 먹어보았는데요

갑자기 배가 너무 고프네요 

주문서는 꼭챙겨서 나가실 때 입구에서 계산 하면 됩니다.

다시한번 방문하고 싶은 기와집 순두부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