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진짜 숮불로 구워먹는 화로상회

주소 : 배곧4로 22 배곧타운2 2층 화로상회

주차공간 : 지하 주차장이 2019/5/26일기준으로 무료로 운영되고있습니다. 유료로 전환될지도 몰라요/ 그리고 주변에 공영주차장이 많습니다. 

가격 : 무한리필 13700

시설 : 아이들 놀이방 有

영업시간 : 12:00 - 23:30

 

오늘은 친구가 배곧에 놀려온다고해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던차에  참숮으로 고기 무한리필료 먹는데 13700원이라고 해서  친구야 고기가 먹고 싶지 않니 하여 여기를 한번다녀와봤습니다.

과연 그 맛은 두둥탁 60초 뒤에 공개 합니다. ~~ 

간판부터 압도적이죠 

우선 입구는 이래요  공깃밥과 샐러드바까지 1인 13700원 무한 흡입이라고 하네요 그럼 무한 흡입해보러 가볼까요 ~~~

매장은 생각보다 큽니다. 단체석도 많아요 . 저는 친구랑 둘이서 방문했어요 지금 4인이서 가면 1.25L 탄산 무료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2명만 더 모아 올껄 흐엉흐엉

셀프바에서 원하는 반찬을 가지고오시면 됩니다 김치 쌈무 파저림 등등......... 있어요

이렇게 숮불을 가져다 줘요  저희는 오자마자 양념을 시켜서 불판이 탔습니다. ㅎㅎㅎㅎ

셀프바에서 가저온 소스들과 반찬들입니다 소스는 몇가지 종류가 있는데 달콤한거 매운거 있어요  저하고 친구는 마늘을 엄청 좋아해서 마늘만 엄청 구워 먹었습니다 ~~

고기는 돼삼이, 삼막이, 삼껍이, 갈막이, 갈껍이, 돼갈이 가 있어요 먹고싶은 걸 시키면  밑에 사진처럼 가젿 줘요 

삼껍이를 시켰습니다. 두툼한 돼지고기에 껍데기 까지 맛있겠다.~~

요건 갈막이 입니다. 막창하고 돼지고기입니다. 

마늘도 요롬코롬 참기름에 구워주고요 

껍데기는 콩곡물에 찍어서 먹으면 더욱 고소합니다.

삼겹살 두께 보이시죠 장난 없습니다.

 

리뷰 : 흔히 생각하는 저렴한 고기무한리필집이라고 생각했지만 아니고 맛집입니다. ㅎㅎ 특히나 여러가지고기를 저럼한 가격에 즐기시고 싶은 분들에게는 당연 추천합니다. 돼지고기 , 양념 갈비, 막창, 껍데기 없는게 없습니다. 저희는 하나씩 다먹어보고싶었지만 2판만으로도 충분히 배가 불렀습니다. 화로상회 맛 또한 휼륭한 맛집으로 인정 해요 배곧에 올릴 있으면 화로상회 방문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