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강릉 펜션 당신의 안목 솔찍 후기

당신의 안목이라는 펜션에 다녀 왔습니다. 많은 방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좋다는? 403호 솔찍 리뷰를 시작할까합니다. 

http://youranmok.co.kr/menu-2/ <당신의 안목 홈페이지 >

전체적인 방 분위기입니다. 방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화이트 톤에 포인트로 식물을 하나 놓아두었습니다. 이 펜션에 가장 좋은 점은 오션뷰라는 것이고 그리고 생각보다 바다가 가까이 있다 입니다. 

창문 뒤에 풍경이 마치 한폭에 그림 같네요.  저는 한 겨울에 갔는데 여름에 갔다면 어떨까라는 생각을 하게 되는 펜션입니다.


방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에고 밖으로 보이는 파도가 참 인상적입니다. 


안막커튼으로 창문을 가렸을 때 느낌입니다. 사생활 보호가 100프로 되겠죠. 

커튼을 치고 조명만 켜도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진짜 바로 앞이 바닷가입니다. 해변에서 사람들이 뭐하고 노는지 다 보입니다. 그냥 침대에 누어서 바다 구경만 하고 있어도 좋습니다.

이쁜 펜션에서 설정샷한번 찎어봤습니다.~~

제일 중요한 화장실 구조입니다. 뜨뜻한 물은 잘 나옵니다. 화장실이 생각보다 아담하죠 ㅎㅎ;;

펜션 내부 구성품으로는 커피 포트가 있습니다.


주방입니다. 인덕션 하나있습니다. 밖에서 노느라 사용은 해보지 못했네요 

주방 안쪽에 가위와 칼 


접시와 와인잔 물잘이 준비 되어있습니다.

깔끔히 정리 정돈이 잘 되어있네요 ~


이렇게 안목해수욕장 초입구에 위치한 당신의 안목이라는 펜션에 대해서 리뷰를 해보았는데요 .총점은 10점만점에 8점 드리겠습니다. 좋았던점은 바다 풍경과 그리고 펜션분위기가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깔끔히 정리정돈된 수건과 물건들이 좋았습니다.

단점으로는 방 온도 조절 제한이 걸려있다는 점과 화장실에 샤워커튼이 있었으면 하는 점 혹은 샤워실과 화장실을 분리 공간으로 유리 문하나 두었으면 좋겠네요  

전체적인 창밖 풍경이 너무 좋아 그냥 다 좋았습니다. 비가와도 눈이 와도 날씨가 좋아도 창밖 풍경이 술 한잔 하기 좋은 안주거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