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료만들기

달콤 찐득한 하리보 에이드만들기

하루하루 소재고갈과 크리에이터로써 고충을 겪고있는 레몬백작입니다. 그리하여 탄생한 하리보 에이드을 소개 할까 합니다. 하리보에이드 들어보셨나요? 처음들어보시죠 제가 창작한 창작 메뉴입니다. ㅎㅎㅎ

하리보 아시죠 곰젤리로 유명한 제품입니다. 곰젤리는 색별로 맛이 다른데요 흰색은 파인애플 , 노란색은 레몬, 초록색은 사과, 빨간색은 라즈베리, 주황색, 오랜지, 다홍색은 딸기맛입니다. 한봉지 속에 여러가지 맛이 들어있습니다.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하리보입니다.

준비물 : 하리보 10g 3개 (30g) , 사이다 250g , 얼음

하리보 10g 3봉지를 준비해주세요 (모두 곰모양입니다.)

하리보를 모아주세요 알록달록 곰모양 하리보가 참 징그럽... 아니 이쁘죠 !~~~

뜨거운물에 녹여주세요 ( 아쉬운점은 그냥 물 조금만 넣어주고 전자렌지 30초 정도만 돌렸으면 더 좋았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근데 저는 뜨거운물에 녹였네요 녹이다가 잘안녹아서 가스렌지로 조금 녹였습니다. 여러분은 처음부터 전자렌지를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물은 조금만 넣어주세요 하리보 30g + 물 10g 정도가 좋습니다.

이렇게 뜨거운물 조금만 부어서 녹여주시고 안녹을시 전자렌지나 라이터로 끓여주셔도 됩니다.

얼음잔을 준비해주세요 저는 20oz 얼음잔을 준비했습니다.

하리보를 녹인 물을 넣어주세요

하리보 녹인물을 조금 식혀서 넣어주세요 식힌 하리보를 얼음잔에 넣어주세요

그다음에 사이다 250g을 부어주세요~~~~~~~!!!!!!!!!!!!!

잘 섞어주세요 끝

 

리뷰 : 하리보 에이드를 만들어보았는데요 맛음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맛은 쫀득쫀득하면서 열대과일 탄산음료를 먹는 느낌이였습니다. 여러가지 과일맛이 생각보다 좋았습니다. 한줄로 리뷰하자만 열대과일 탄산음료 입니다. 아쉬운점은 하리보를 전자렌지에 녹여서 좀더 쫀득쫀득하게 만들었으면 더 좋았을 텐데 생각이 들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