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료만들기

스타벅스 수박블렌디드 만들기

 

수박요거트의 조화 

스타벅스 수박블렌디드

과연 그맛은 맛있을까? 해서 만들어보았습니다.

요즘 스타벅스에서 한참 선전하고 있는 

고창수박으로 만든 수박블렌디드를 만들어보겠습니다. 

 

수박의 효능

수박은 칼륨 함유량이 높고, 채내 노폐물과 나트륨을 잘 빼준다고해요

역시 노폐물 배출과 혈류량 개선 그리고 고혈압 환자에 경우에도 혈압을 낮추는 효과가 있다고 해요

붉은 수박은 리코펜 함량이 매우 놓고 토마토의 3~6배라고 하고 수분은 90%라고 합니다.

그럼 이제 스타벅스 수박 블렌디드를 만들어보도록하겠습니다.

 

스타벅스 수박블렌디드 

 

1. 수박을 준비해 주세요 

우선 좋은 수박고르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할게요 

수박 배꼽이 폭이 좁을 수록 당도가 놓고 좋은 수박이라고 해요 

꼭지는 수분이 날라가는걸 막기 위해서 제거하고 온다고 하네요 

수박은 300g으로 계량을 했고요 씨앗은 제거하고 사용하였습니다.

2. 당도 맞추기

각자 자기가 원하는 당도가 있을 거예요 저는 조금 달달한것을 좋아해서

꿀 10g정도를 계량 넣어주었습니다. 3

수박자체가 당도가, 있기 때문에 그냥 수박만 사용해도 좋습니다.

3. 얼음 넣어주기

저는 과일 주스를 만들때 얼음을 넣어서 

음료에 청량감을 더해 주려고 하고 있습니다. 5~10알 정도의 각얼음을 넣어 주었어요 ~~

4. 블렌더를 이용해 갈아주기

집에 블렌더 하나씩 있으시죠 . 

블렌더로 얼음이 잘 갈리게 그리고 수박도 잘 갈아주세요 

요거트를 직접 만들고 사용하셔도 되고요

저는 소와나무 생크림 요거트를 구매했습니다. 

무과당인줄 알았는데 과당이 조금 첨가되어 있더라고요 

5. 준비된잔에 요거트 부어주기

준비된 잔에 요거트를 부어주시고 

티스푼으로 요리조리 컵 벽면에 요리조리 문질려주세요

6. 갈아준 수박 부어주기 

부어주기전에 수박이 분리가 될 수 있으니 한번 저어서 부어주세요 

 짜라란 완성 색깔이 이쁘죠 

아래 흰색인 요거트와 빨간색인 수박 

색깔의 조화가 잘되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만 하면 서운하니까 

데코를 할게요 

7. 데코하기 

수박을 조각을 내서 잔에 꽂아주세요 

그리고 수박씨도 재현하고 싶었어요  ( 해바라기 씨앗 ) 과자 아시죠 이걸로 

수박의 씨앗을 재현해서 사용하고 싶었는데 주변 마트가보니까 다 없더라고요 ㅜㅠㅠㅠㅠㅠ

이렇게 완성후 야외에서 한컷 찍었습니다.

 

리뷰

저도 참 수박 좋아하는데요. 요거트와 수박의 조화 저는 좋았습니다. 인터넷에 스타벅스 수박 블렌디드에 대해서 혹평이 많아서 한번 만들어보았는데요 아직 가서 먹어보지는 않았어요 느낌적인 느낌으로 만든거라서요 나중에 먹어보고 리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제가 만들어 먹어본 스타벅스 수박 블렌디드는 맛은 괜찮았습니다. 요거트의 부드러움과 수박의 달달한 맛이 함께 어울려져 속편한 아침 한끼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고요 오늘도 홧팅입니다. ~